-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여러 업무에 각각의 담당자를 지정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.
- 업무등록은 관리자, 책임자만 정할 수 있으며 등록 시 책임자와 참여자중에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- 업무를 배정받은 담당자는 업무자료등록, 업무메모 통해 업무를 수행하고 진행률 변경으로 업무진행을 표시합니다.
[ 확장폼 사용 ]
기본 입력폼 외에 추가로 입력해야할 항목이 있을 경우 관리자페이지에서 추가설정 할 수 있습니다.
① [관리자 > 프로젝트 > 확장폼 설정]에서 추가할 확장폼을 설정합니다.
② 프로젝트등록, 업무등록, 업무자료 등록시 [확장폼 사용]에 체크를 하면 설정해놓은 확장폼이 나타나 추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.
- 등록된 업무들은 목록에 나타납니다.
2. 업무 보기 / 업무자료 등록 / 업무메모
- 업무목록의 업무명을 클릭해 업무내용을 확인합니다.
- 업무자료등록, 업무메모 통해 업무를 수행하고 진행률 변경으로 업무진행을 표시합니다.